• 영광굴비 가정용
  • 영광굴비 선물용
  • 보리굴비
  • 고추장굴비




현재 위치

  1. 고객센터

고객센터

FAQ - 자주묻는질문

게시판 상세
제목 주문상품 변경 및 배송 전 주문취소하고 싶어요.
작성자 천년굴비 (ip:)
  • 작성일 2014-11-20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47
평점 0점
제품이 배송전인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주문 변경 및 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.

고객님께서 주문을 하신 후, 입금전일 경우 온라인에서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.
마이페이지>주문조회>주문처리상태>입금전(주문취소)
버튼을 누르시면 주문취소가 되십니다.
입금이 확인된 경우에는 주문처리 상태가 배송전(배송준비중)이라도, 실제로는 출고작업
(상품준비가 끝나고 포장작업) 중이라면 배송중으로 보고 있으며,
이때에는 시스템에 조금 늦게 반영이 되어 고객님께서 미리 확인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.

그러하므로 반드시 상담원과 이야기를 나누신후 처리해주시거나
혹은 평일 오후 1시이전까지 란에 완료한 글에 한하여 처리됩니다.

이미 발송된 상품은 발송이 끝나 버렸기 때문에 제품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발송이 된 상품은 수령 후 반품하시는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